벚꽃 개화 시기를 맞아 벚꽃 명소에 있는 호텔들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WE)호텔제주, 벚꽃 주간 이벤트 선보여
위호텔제주(WE Hotel Jeju)는 벚꽃 시즌을 맞아 부지 내 청정 숲에 가득 피어나는 벚꽃과 함께하는 ‘벚꽃 주간 이벤트’를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6일까지 선보인다.

‘벚꽃 주간 이벤트’는 투숙객 중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해당 기간 동안 투숙객 혜택으로 제공하는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중 아쿠아 무브먼트 1부 대신 벚꽃 주간 이벤트를 선택 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은 벚꽃 아래에서 요가 명상을 하며 차 한 잔을 나누고 제공되는 엽서에 마음을 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벤트를 위한 요가 매트와 펜과 엽서가 제공되며 차는 히비스커스 또는 루이보스 바닐라 티를 제공한다.

아울러 위호텔제주(WE Hotel Jeju)는 ‘벚꽃 산책’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인원추가비 1인 무료, 조식 뷔페 2인, 벚꽃 차 2인, 친환경 리유저블 컵 2개,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그리고 웰니스 프로그램(WE, Healing with you)을 2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천연 암반수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 등의 부대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롤링힐스 호텔, ‘핑크 롤링 이벤트’ 실시
롤링힐스 호텔은 벚나무가 늘어서 벚꽃 터널을 이루는 아름다운 산책로 및 50여종의 꽃과 나무로 가꿔진 야외 정원이 조성돼 있어, 편안하게 봄 꽃놀이를 즐기며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하다. 롤링힐스 호텔은 야외 산책로가 분홍빛으로 물드는 벚꽃철에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매년 ‘핑크 롤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핑크 롤링 이벤트’는 벚꽃 산책로가 내려다보이는 ‘더 키친’ 레스토랑 앞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분홍빛 꽃들로 장식된 ‘핑크 포토 부스’와 다채로운 디저트, 음료 등이 준비된 ‘테이스티 부스’가 차려져 봄나들이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모든 방문객에게는 분홍색 풍선과 나만의 추억 엽서를 꾸밀 수 있는 ‘핑크 롤링 엽서’를 제공한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핑크 롤링 이벤트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음료 및 비누방울 등 선물이 준비된 핑크볼 추첨 이벤트 참여 기회를 준다. 

워커힐, 봄의 추억 선사할 ‘스프링 페스티벌’ 진행
워커힐은 호텔 안팎으로 이어진 워커힐 산책로 주변으로 아름드리 벚나무가 자리해 아름답게 만개한 벚꽃이 장관을 이룬다. 1.5km 가량 이어진 워커힐로는 서울시가 ‘아름다운 서울 벚꽃 길’ 중 하나로 선정하기도 했다. 또한 탁 트인 한강과 함께 아차산 주변을 화려하게 감싼 벚꽃은 호텔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포토스팟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워커힐은 ‘스프링 와인 페어 (Spring Wine Fair) - 구름 위의 산책’과 ‘미니 음악회 - 스프링 이즈 히어(Spring is Here)’를 패키지로 다양하게 구성해 해당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3월 마지막 주와 4월 첫째 주 토, 일요일(3/30~31, 4/6~7)에는 4일간 워커힐 피자힐 삼거리에서 ‘스프링 와인 페어 - 구름 위의 산책’을 진행한다. 3월 30일(토)과 4월 6일(토)에는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미니 음악회 - 스프링 이즈 히어’가 진행된다. 선우정아, 첼로소년, 이선경 트리오, 노윤섭 테너 등의 다양한 뮤지션들이 출연해 감미로운 음악과 봄의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글래드 여의도,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 선보여
글래드 여의도는 여의도 공원, 윤중로 벚꽃길과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벚꽃 구경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그리츠 카페 ‘벚꽃 슈크림 라테’ 2잔을 제공한다. 벚꽃 슈크림 라테는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운 슈크림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핑크빛 벚꽃 모양의 스프링클을 얹은 벚꽃 테마의 음료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