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프리우스 '올해의 차' 2관왕 기념 서비스 캠페인 실시
토요타코리아는 금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올해의 차'에서 프리우스가 2관왕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는 에어컨 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에 대한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차량용 액세서리 품목에 대해서는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GR 수프라와 토요타 86 및 액세서리 패키지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또한,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해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는 프리미엄 유리 세정 코팅제와 타올 기프트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중 5세대 프리우스를 계약한 고객에 대해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토요타 차량을 보유한 고객의 경우 5월까지 출고 시 토요타 고객 앱 '요! 토요타'에서 사용 가능한 30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기존 토요타 고객이 소개한 신규 고객이 프리우스 구매 계약 후 5월까지 출고 시에는 소개자인 기존 고객에게 10만 마일리지를 추가 지급한다.
토요타코리아는 중고차 보유 고객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토요타 중고차를 보유한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 유상점검 항목 40여 개에 대한 무상점검, 차량 살균 소독, 프론트 와이퍼 러버 제공(토요타 SMS 패키지 구매 시), 타이어 안심보장 기간 6개월에서 1년으로 연장(타이어 구매 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토요타 5세대 프리우스가 '올해의 디자인'과 '하이브리드 크로스오버' 부문에서 수상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고객께 보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의 전문성과 친절함을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 만족을 전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