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스메디컬, 두바이 더마 2024 참가…중동 피부미용 시장 공략
리센스메디컬(대표 김건호)이 오는 3월 5~7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두바이 더마 2024(Dubai Derma 2024)’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외 학술성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입지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리센스메디컬은 정밀 냉각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미용 진료 분야에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 타겟쿨(TargetCool)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를 구성해 환자에게 차별화된 피부미용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2010성형외과 이영섭 원장과 청담글래시피부과의원 주홍진 원장이 정밀 냉각 기술을 바탕으로 통증 및 부종 경감, 피부 표피 개선, 극저온 치료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타겟쿨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영섭 원장은 “탈모로 고민하는 많은 환자를 위해 보툴리눔 톡신과 엑소좀 치료의 결합 효과를 탐구했다. 임상 참가자 대상으로 피내 보툴리눔 톡신 주사를 시술한 후 1주 후에 타겟쿨의 부스팅 모드를 이용해서 비침습적으로 두피 엑소좀을 원하는 부위에 전달시켰다”며, “시술 2주 후에 새로운 모발이 관찰되었고, 타겟쿨과 엑소좀의 간편한 결합 치료로 탈모환자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강의를 통해 노하우를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홍진 원장은 “타겟쿨과 글래시 스킨부스터, 콜라겐힐러를 활용해서 주삿바늘 없이 가능한 미백과 홍조 치료법을 공유하고, 마취연고 없이도 통증이 적은 주름 치료를 할 수 있는 보톡스 시술 방법을 발표할 예정”이라며, “타겟쿨의 3가지 모드를 활용해 탄력 리프팅, 원형 탈모, 남성형 및 여성형 탈모, 제모레이저 치료 시 통증을 줄여 환자들이 편안하게 받을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센스메디컬은 “두바이를 포함한 중동 지역은 한국 의료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고, 특히 성형 수술, 침습 시술보다 자연스러운 치료 및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비침습 방식의 에스테틱 시술에 대한 관심이 많은 만큼 이번 전시를 통해 타겟쿨로 아름다움에 편안함의 가치를 더해 환자 만족도를 향상시킬 방식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