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식물성 그래놀라 9년…건강한 식문화에 기여
푸드테크 인크레더블이 ‘100% 식물성’ 수제 그래놀라 브랜드 그라놀로지로 혁신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그라놀로지는 2015년부터 지속가능한 식품을 개발하고 생산해 내며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있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수제 그래놀라 브랜드다. GRANO(곡물)+OLOGY(학문) '곡물학'이라는 뜻의 그라놀로지는 현대인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는 아침 식단으로 시작해 현재는 건강을 위한 대체식, 간편식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그라놀로지는 업계 최초로 국제식품 안전협회 식품안전시스템 FSSC22000 인증, ISO22000 식품안전경영시스템 국제인증을 획득한 것을 비롯해 식품의약품안전처 HACCP 인증, 할랄(HALAL)식품 국제인증을 받으며 높은 식품안정성을 공인받았다.
또한 NICE 평가정보의 기술등급평가에서 그래놀라 가공기술 T4 등급으로 2년 연속 경쟁력과 기술력을 인증받으며 갓 구운 그래놀라의 바삭함과 맛있고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인크레더블 관계자는 “정제 설탕이나 인공첨가물 없이 고품질의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건강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그래놀라뿐만 다양한 식물성 제품으로 지속가능한 라이프와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