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2024년 맞아 '그라스 청룡 에디션' 출시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용 디퓨저 브랜드 그라스가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그라스 청룡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그라스 청룡 에디션은 차량용 디퓨저의 본질에 충실한 그라스의 베스트 셀러 향 2종으로 구성한 시즈널 에디션이다. 싱그러운 체리와 블랙베리의 진한 과즙을 머금은 달콤한 '블랙베리'와 청량한 바다와 은은한 과일의 향기가 어우러진 시원한 '아쿠아' 등으로 구성했으며, 전문 조향사가 엄선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인위적이지 않은 프리미엄 향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식물 베이스 에탄올로 편안한 향취를 구현해 냈으며 폼알데히드, 메탄올 등 환경호르몬 7종 무첨가로 누구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라스 청룡 에디션은 짙은 컬러를 메인 콘셉트로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그라스 디퓨저 2종에 용 우드스틱을 제공한다. 청룡 일러스트가 그려진 푸른 패키지는 다가오는 2024년 '청룡의 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불스원 관계자는 "다가오는 청룡의 해를 맞아 그라스의 베스트 셀러 향으로 구성된 청룡 에디션을 특별히 선보인다"며, "달콤하고 매력적인 향기의 그라스 디퓨저로 2024년 새해를 향기롭게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