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메타 쇼케이스에서 VR 게임 ‘다크스워드’ 시연
메타 퀘스트3 게임 콘텐츠 중 하나로 오프라인 방문객들에게 직접 소개
컴투스 자회사 컴투스로카가 메타의 오프라인 쇼케이스 ‘메타 커넥트 2023’에서 자사 가상현실(VR) 게임 ‘다크스워드: 배틀이터니티’를 선보이고 파트너쉽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메타 커넥트는 글로벌 VR 기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메타가 매년 개최하는 쇼케이스 이벤트다. 컴투스로카는 메타 퀘스트 스토어에 입점한 개발사 중 하나로 이번 행사에 초청받아 메타 오프라인 전시장 방문객들에게 VR 헤드셋 ‘메타 퀘스트3’의 게임 콘텐츠 중 하나로 소개 및 시연됐다.
컴투스로카는 지난 6월 메타 퀘스트 스토어에 ‘다크스워드’를 출시해 매출 순위 10위권, 유저 평점 5점 만점에 4.5점을 달성한 바 있다. 메타는 ‘다크스워드’의 게임성을 주목, 미국 샌프란시스코 소재 메타 오프라인 스토어의 메인 피처드 작품 중 하나로 선정했다. 또한 일본 아키하바라 등 곧 오픈할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직접 게임을 시연하고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로카는 메타와의 협업을 더욱 강화하고 메타 퀘스트3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더불어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업그레이드를 통해 글로벌 VR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하겠다고 전했다.
metarism@galaxyuniverse.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