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역대급 경품 가득한 '슈퍼 BIG 페스티벌' 개최 / GM 한국사업장 제공

쉐보레가 내달 31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동시에 역대급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 '슈퍼 BIG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1대, 백화점 상품권 1000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올 7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진행되며, 전시장 방문 이벤트와 시승·출고 이벤트로 구성됐다.

쉐보레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통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간편한 응모를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시장 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둘러본 후 카매니저가 제공하는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원(2명), LG 스탠바이미 GO(10명)를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전시장에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시승하고,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0만원(1명), GS 칼텍스 주유권 100만원(5명), 스타벅스 이용권 5만원(20명)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웨건, 바스켓, 매트, 랜턴으로 구성된 쉐보레 캠핑 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고효율 친환경 라이트사이징 엔진,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적용한 쉐보레의 대표 프리미엄 콤팩트 SUV 모델이다. 이 모델은 엔트리 크로스오버 모델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함께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SUV 본연의 다목적성에 더해 한층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완전히 새로워진 실내 디자인, 동급 최고의 프리미엄 옵션을 갖춘 아메리칸 정통 SUV"라며, "올 추석 연휴 기간 가족, 친지들과 함께 임팩트 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보고 느끼며,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