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가 올해 연말까지 다른 사람들과 아침에 일찍 일어나 정해진 출석체크를 인증하는 '전국민 미라클 모닝 도전하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토스뱅크

'전국민 미라클 모닝 도전하기'는 토스뱅크 상품찾기 또는 모으기 안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고객이 매일 아침 정해진 시간에 일어나서 출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이 도전할 미라클 모닝 시간(6시, 7시, 8시, 9시)을 선택해 같은 시간에 도전하는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며 미라클 모닝에 참여하면 된다. 

도전 기간에는 인증 시간에 따라 점수가 누적된다. 고객이 설정한 시간 전에 출석할 경우 최대 10점, 당일 내 출석하면 5점, 출석하지 않을 경우 0점이 주어진다. 아울러 서비스 내에서 제시하는 추가 보너스 제도를 통해 추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도전 기간은 7일 단위로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도전으로 시작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점수와 랭킹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내 등수 자랑하기'를 통해 이미지를 저장하거나 친구나 SNS에 공유할 수 있도록 해 재미요소와 동기부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다른 유저들과 함께 도전하며 서로의 랭킹을 확인하는 등 소소한 재미까지 더해 일상에서 토스뱅크를 즐겁고 의미 있게 이용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