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인도 반려동물도 함께 행복한 여행 돕는 ‘펫캉스 제품’ 주목
국내 펫팸족이 1,200만 명을 넘어서며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휴가를 계획하는 수요가 늘어나면서 반려가족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휴가를 보내기 위한 펫캉스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내 칫솔도 반려동물 간식도 위생적으로 보관
배변 패드, 사료, 간식 등 반려동물과 함께 휴가를 떠나기 위해서는 준비해야 할 물품들이 많다. 이럴 때 항균 기능이 있는 위생용품을 활용하면 청결한 짐 정리가 가능하다.
코멕스산업의 ‘바이오 항균위생용품’은 항균력을 강화해 세균과 같은 미생물 작용을 억제하는 효과로 기존의 위생용품들과 차별화했다.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환경 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도 검출되지 않아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은 ▲항균백 4종, ▲항균롤백 7종, ▲항균장갑 4종, ▲항균지퍼백 2종 등 미니 사이즈부터 소, 중, 대 사이즈까지 총 17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보호자 소지품부터 반려동물용품까지 활용도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해충으로부터 소중한 반려동물 보호
여름철 야외활동 불청객 해충은 사람뿐 아니라 반려동물에게도 해롭다. 특히 모기는 반려동물에게 ‘심장사상충’ 등 각종 질병을 옮길 가능성이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모스아웃 ‘해충퇴치기’는 기피초음파와 기피광을 이용하는 특허 기술을 활용해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모기와 해충을 동시에 퇴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해충퇴치기 모델 중 A1000 모델은 목걸이로도 착용할 수 있어 야외활동 및 휴대에 용이하다. 또 0.2초간 불규칙적으로 변동 방사되는 특수 초음파와 LED로 해충의 접근을 차단한다. 듀얼소닉 H1 모델은 가정과 야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벌레퇴치기다.
냉감 소재에 반려동물 보호까지
따가운 햇볕으로부터 반려동물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기능성 쿨 웨어가 유용하다.
속옷 브랜드 BYC는 반려견용 기능성 쿨 웨어인 ‘개리야스(개+메리야스)’를 선보이며 펫의류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개리야스는 접촉 냉감 기능을 통해 시원함은 물론 해충 방지 가공으로 야외 산책 시 진드기, 모기 등 해충의 접근을 막아준다. 다양한 체형의 반려동물이 모두 입을 수 있도록 크롭 기장과 넓은 암홀 라인으로 제작했으며, S부터 4XL까지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