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카드커버 고스티, 日 온라인 편집숍 '온닷' 입점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가 일본 온라인 편집숍 '온닷'에 입점했다.
고스티가 입점한 '온닷'은 일본에 잘 알려지지 않은 한국 브랜드의 상품을 엄선해 소개하는 일본의 온라인 편집숍 플랫폼이다. 주 타깃층 및 이용자는 한국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으로 구성돼 있다. 온닷은 온라인 플랫폼뿐만 아니라 오사카 우메다 한신, 도쿄 루미네 등의 일본 백화점에서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는 한편, HMV, 츠타야, LOFT 등 일본 유명 유통 체인과 협업하여 오프라인으로도 판매처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온닷에서는 고스티의 캐릭터, 일러스트, 그래픽 등 다양한 디자인의 카드커버를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한 디자인은 점차 확대 예정이다. 최근 해외 사이트를 오픈한 고스티는 온닷 입점을 통해 일본 시장까지 진출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고스티는 자체 디자인 카드커버부터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킴델숀 등 독창적인 작품세계를 선보이는 아티스트와는 물론 라인프렌즈, 피너츠 등 글로벌 캐릭터와의 콜라보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비해나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윗아웃 칩(Without Chip, IC칩 컷팅이 되어있지 않은 형태) 옵션으로 구매할 경우 카드커버뿐만 아니라 노트북 스티커, 캐리어 스티커, 다이어리 꾸미기(다꾸)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고승훈 고스티 대표는 "한국의 트렌디하고 우수한 브랜드를 일본에 소개하는 '온닷'에 고스티가 입점하게 돼 기쁘다"라며, "일본을 시작으로 여러 해외 국가에 고스티를 알리고 판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