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개기월식에서 영감받은 차량용 방향제 '폴라 이클립스' 출시
㈜불스원이 차량용 방향제 폴라 이클립스 선바이저 3종과 통풍구 3종 총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폴라 이클립스는 신비로운 블루문의 푸른 빛을 닮아 시원하고 매력적인 '블루문(아쿠아향)', 우주의 신비를 나이테에 아로새긴 오랜 나무에서 발하는 '사일런트 갤럭시(우디향)', 별처럼 빛나는 아침 햇살의 상큼함을 머금은 '샤이닝 스타(베리향)' 등 3종의 향기를 각기 다른 세 가지 디자인에 담아냈다. 우주의 신비함을 담아낸 메탈릭한 디자인에 검증된 메이저 향료 회사의 고급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다채로운 향기 퍼포먼스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량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선바이저 혹은 통풍구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본품과 멤브레인 1개입으로 구성된 선바이저 타입은 자동차 선바이저 혹은 도어 포켓 등에 클립처럼 장착해 실내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주차권이나 카드를 꽂을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본품과 멤브레인 외에 걸이형 끈이 제공되는 통풍구 타입은 차량 에어컨 통풍구의 에어벤트에 포인트를 가미할 수 있고, 동봉된 끈을 활용하면 룸미러 걸이로도 사용 가능하다.
불스원 에어케어 담당자 안영은 선임은 "폴라 이클립스는 기존 폴라에서 주로 선보였던 귀여운 디자인을 탈피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메탈릭한 느낌을 담아 출시한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