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동성모터스, 부산 '해운대 전시장' 새 단장 오픈
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동성모터스가 부산 BMW 해운대 전시장을 새 단장해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해운대 전시장은 부산시 해운대구에 위치해 한눈에 해운대 바다를 볼 수 있는 있으며, 부산 지역 내에서 BMW 전시 차량 최다 보유 및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부산 지역 대표 랜드마크 전시장이다.
또한, BMW의 새로운 CI가 적용되고, 럭셔리 라운지 콘셉트의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변화했다. 실내는 콤팩트 모델부터 고성능 BMW M 모델, 순수 전기차,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인 뉴 7시리즈 등 총 17대의 최신 BMW 모델이 전시돼 다양한 모델을 살펴볼 수 있다.
방문 고객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상담을 받거나 해안 도로를 따라 낭만적인 시승이 가능하다. 미술관 협업을 통한 도슨트 투어 및 음악회 티켓 증정 등 방문이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행사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전시장 3층은 M 모델 전용 전시 공간 'M 퍼포먼스 스튜디오'로 꾸몄다. 국내에서는 최초로 서킷 콘셉트가 도입된 M 퍼포먼스 스튜디오는 BMW M의 전 모델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고객들이 가상 드라이빙 체험존을 통해 M 모델의 역동적인 성능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동성모터스는 올 상반기 중에 M 고객들의 서비스 특화 공간인 M 퍼포먼스 개러지를 지하 1층에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