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7일)부터 2월 12일까지 뉴욕 시 전역에서 뉴욕의 맛과 문화를 합리적인 금액 대에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에 뉴욕관광청이 '브로드웨이 위크' 및 '레스토랑 위크' 등 뉴욕 대표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올해 '뉴욕 브로드웨이 위크'는 22개 작품의 뮤지컬 티켓 2장 구매 시 1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뉴욕의 맛을 특별한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뉴욕 레스토랑 위크'에는 올해 약 500개 레스토랑이 참여한다.

뉴욕 브로드웨이 위크
뉴욕의 문화 예술 분야 최대 행사인 '뉴욕 브로드웨이 위크'는 뉴욕을 대표하는 작품의 뮤지컬 공연 티켓 2장을 구매하면 1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뉴욕관광청

1월 17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에 참여하는 작품은 시카고, 물랑루즈, 라이온 킹, 알라딘 등 총 22개로, 입장권은 뉴욕관광청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뉴욕 레스토랑 위크
뉴욕 최대 미식 프로모션인 ‘뉴욕 레스토랑 위크’는 세계를 선도하는 뉴욕 시의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뉴욕 5개 자치구 전역에 위치한 약 500개의 레스토랑이 참여해 이목을 끌었다.

사진제공=뉴욕관광청

프로모션을 통해 2코스로 이루어진 점심과 3 코스로 이루어진 저녁을 기호에 따라 $30, $45, $60로 책정된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레스토랑 위크 후원사인 마스터카드 소지자는 홈페이지 사전예약 시 $45이상 결제 시 $10의 크레딧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최대 3번  총 $30크레딧까지 이용 가능)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