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이른 설 연휴에 설맞이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설 선물로 뷰티 제품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뷰티업계는 가격 경쟁력 있는 알찬 구성은 물론, 고품질의 프리미엄 제품 등 다양한 기획 세트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후 비첩 로얄 안티에이징 듀오세트 /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후’는 왕후의 고귀함을 상징하는 궁중 건축의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후 비첩 로얄 안티에이징 듀오세트’를 선보인다.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비첩 자생 에센스’ 20ml와 ‘비첩 자윤 크림’ 60ml가 함께 구성됐다.

빌리프는 설을 맞아 탄력을 잃은 피부를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하는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50ml와 함께, 워터 에센스 10ml, V크림 10ml가 내장되어 빌리프 에이지 넉다운의 3단계 안티에이징 케어로 구성됐다.

향기를 담은 제품들도 선보인다. 러쉬코리아의 ‘2023 루나 뉴 이어 에디션’은 토끼해를 맞이해 ‘골드 래빗’ 배쓰 밤과 ‘호피 뉴 이어’ 기프트, 재사용 가능한 포장재 낫랩에 귀여운 토끼 모양을 담았다. 특히, 달콤한 향기가 매력적인 ‘플라잉 폭스’ 샤워젤은 이번 에디션 기프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매혹적인 꽃향기로 사랑받았던 ‘고디바’ 샴푸 바가 재출시한다.

2023 루나 뉴 이어 에디션 / 사진=러쉬코리아 제공

비욘드는 포근한 머스크향과 진한 보습력으로 환절기 지친 피부를 케어해 줄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스페셜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세트는 ‘딥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500ml 2개가 담겨 있는 스페셜 세트로서, 정품 용량이 1개 더 추가로 들어있는 알찬 구성으로 1~2월 기간에만 한정으로 판매된다.

라브아의 이번 설 기프트는 새해를 반기는 화사한 색감의 조각보 띠지와 단아한 보자기로 정성스럽게 포장했다. 또한 라브아는 설 세트에 한정하여 곧 출시 예정인 신제품 ‘베르가못&말차 유연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베르가못&말차는 상큼한 베르가못 과육과 크리미한 말차 향이 어우러진 라브아의 새로운 시그니처 향이다.

헉슬리 ‘설 기프트 세트’는 이국적인 모로코 자연과 도시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퍼퓸 핸드 크림과 스퀴저 세트’, ‘퍼퓸 핸드 크림과 립밤 리브 비하인드 2종 세트’, ‘퍼퓸 바디 워시와 샤워볼 세트’, 마지막으로 ‘퍼퓸 바디 로션’과 ‘퍼퓸 바디 오일’ 각각 단품 구성의 총 5가지 세트로 라인업 됐다.

새해 福 에디션 / 사진=SM C&C 제공

SM C&C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워시바 3종으로 구성된 ‘새해 福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세안바 앰플브라운과 샴푸바, 바디바로 구성 테라피 워시바 세트와 세안바, 바디바, 마그네틱 홀더가 포함된 보습충전 세트, 헤어케어 세트로 출시됐다. 명절 느낌이 물씬 나는 고급스러운 보자기와 노리개 모티프의 태슬로 포장됐다.

한율은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한율 오복 컬렉션'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한정 세트는 쌀, 쑥, 유자, 콩, 밤 등 자연에서 찾은 다섯가지 원료의 이로움을 쌓아 피부에 균형 잡힌 건강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키엘의 ‘2023 설날 에디션’은 일러스트레이터 샨 지앙과 콜라보레이션으로 계묘년을 맞아 개성 있는 토끼 캐릭터와 키엘의 본고장인 뉴욕의 도시를 상징하는 아이콘들로 풍요롭고 따뜻한 설 분위기를 디자인 패키지에 담아냈다. 이번 에디션은 ‘칼렌듈라 꽃잎 토너 250ml’와 ‘투명 에센스 50ml’로 키엘의 베스트셀러 2종 제품으로 한정 출시된다.

아이소이는 잡티세럼 70ml에 15ml 제품을 추가 증정, 잡티마스크 2매와 2023년 쿠폰팩까지, 알찬 구성의 ‘잡티세럼 스페셜 한정판’을 출시했다. 아이소이의 잡티세럼은 베스트 제품으로, 불가리안 로즈 오일, 그중에서도 1차 추출된 불가리안 로즈 ‘오또’ 오일을 함유했다. 어성초, 병풀 등의 진정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민감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이 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