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경기 서남부 최대 규모 '군포 서비스센터' 오픈
BMW 코리아가 '군포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군포 서비스센터는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운영을 맡는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군포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경기 남부권 및 서울 강남권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경기도 군포시 당정동에 위치한 군포 서비스센터는 총면적 1만2434㎡, 지상 5층, 지하 1층으로 이뤄진 경기 서남부권 최대 규모의 시설이다. 특히 방문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를 운영하며 단순한 서비스센터를 넘어 다양한 여가 및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시설로 조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16개의 판금 워크베이, 12개의 도장 워크베이를 포함한 총 70개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전기차 전문 정비 공간, M 모델 전용 'M 퍼포먼스 개러지', 최고 수준의 BMW 마스터 테크니션 및 전담팀으로 구성된 'BMW 마이스터 랩' 등 차량 종류와 정비 난이도에 따른 최상의 정비 품질도 보장한다.
이외에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책임 정비를 위한 전담 서비스 어드바이저 제도, 소모품 교체 차량에 대한 2시간 내 출고 보장 서비스, 사고 수리로 입고 시 일반정비까지 함께 진행 가능한 원-케어 서비스 등을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방문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스크린 골프장, 네일 케어 서비스가 가능한 여성 고객 전용 라운지 및 넷플릭스 서비스 존 등 다양한 여가 문화 공간을 마련해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