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 코리아, 지프·푸조·DS '카페 데이' 시승 행사 개최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오는 13일과 20일 전국 지프·푸조·DS 공식 전시장에서 고객 참여형 시승 이벤트 '카페 데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지프가 2019년부터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진행해온 '카페 데이'를 푸조와 DS 브랜드로 확대했다. 이달에는 둘째 주와 셋째 주 토요일로 횟수를 늘려 보다 많은 고객이 스텔란티스의 다양한 브랜드와 차종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회를 확장했다. 지프는 곧 공식 개장 예정인 의정부 전시장을 포함한 총 20개의 공식 전시장에서, 푸조는 전국 11개 공식 전시장에서, DS는 DS 스토어 강남에서 '카페 데이'를 진행한다.
전국 지프·푸조·DS 공식 전시장에는 현재 판매 중인 전 차종의 시승 기회와 함께 특별 금융 프로그램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주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내방객들을 위해 푸드 케이터링,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기념품 등 소소한 즐길거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지프가 오랜 시간 고객들을 위해 진행해 온 '카페 데이'를 푸조와 DS 브랜드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전시장을 방문해 다양한 차종을 시승해 보시고 특별한 금융 혜택과 즉시 출고의 기회까지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