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정부관광청, 로저 페더러가 추천하는 스위스 기차 여행 캠페인 진행
스위스정부관광청이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이자 스위스 인터내셔널 공식 홍보대사인 로저 페더러가 추천하는 스위스 기차 여행 ‘스위스 그랜드 트레인 투어(Grand Train Tour of Switzerland)’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성역 코엑스에 위치한 케이팝 스퀘어 초대형 3D 빌보드 전광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로 인해 위축되었던 여행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 한국 여행자들이 스위스 청정 자연을 기차로 편리하고 여유롭게 즐길 방법을 소개하기 위한 취지로 실시된다.
로저 페더러는 지난 2021년 스위스정보관광청 마틴 니데거 CEO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전 세계를 다녔지만, 내가 여행할 때 가장 그리워하는 나라는 나의 고향인 스위스다”라고 언급할 정도로 스위스에 대한 애정이 깊다.
스위스 기차 여행 ' 스위스 그랜드 트레인 투어' 캠페인은 1,280km의 아름다운 기차 여정을 통해 거대한 알프스산맥을 따라 펼쳐진 11개의 커다란 호수, 4개의 공식 언어권, 5개의 유네스코 세계유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파노라마 기차를 타고 스위스의 모든 하이라이트와 볼거리를 연중 언제나 둘러볼 수 있다. 스위스 그랜드 트레인 투어는 스위스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파노라마 기차 여러 가지를 조합해 하나의 특별한 루트로 묶은 것이다. 스위스 트래블패스를 소지하면 정해진 방향이나 여행 기간과 상관없이 기차, 버스, 유람선으로 자유롭게 이동하며 스위스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