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을 위해 NFT 제공, 연말에 열릴 MMA2022 럭키드로우 참여권 증정

(사진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멜론이 걸그룹 (여자)아이들 관련 대체불가토큰(NFT)을 20개 한정으로 발행한다.

올해 상반기 정규 1집 타이틀곡 '톰보이'로 3주 연속 멜론 주간인기상을 수상한 (여자)아이들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NFT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팬들은 해당 NFT로 (여자)아이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고, 연말에 열릴 예정인 MMA2022(멜론뮤직어워드)의 초대권과 굿즈들이 숨어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다.

NFT를 받기 위해서는 '멜론 주간인기상'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 댓글 남기기, 팬 맺기, 이벤트 응모 버튼 누르기 등 세 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을 0~99˚ 온도로 나타내는 친밀도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내달 4일이며 이후 카카오톡 내의 디지털 지갑 클립(Klip)을 통해 NFT를 받을 수 있다.

멜론은 지난 6월 브랜드 캠페인 '세상의 모든 TOP100'의 공식 NFT를 1000명에게 발행했다. 대체 불가능한 디지털 자산인 NFT의 특성을 활용해 음악의 가치를 드높이고 아티스트와 팬 사이를 더욱 밀접하게 연결하려는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metarism@metaplanet-dm.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