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런칭한 LG생활건강의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출시 3주만에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특히 GS SHOP에서는 제품 런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5월 11일 하루 동안 분당 27개씩 판매됐고 당일 유통사 라이브 방송 중 최대 매출을 달성했으며, 런칭 행사가 진행되던 기간 동안 7일 연속 온라인 생활용품 카테고리 베스트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리엔 물들임’은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모발에 염료를 단단히 결합시켜줄 수 있도록 백반의 역할을 하는 ‘블랙틴트 콤플렉스TM’를 함유했다.

‘블랙틴트 콤플렉스TM’는 검은콩, 검은깨 추출물은 물론, 예부터 염색에 사용되어 온 홍화꽃과 치자 성분 외에도 탈모 기능성 주성분 및 LG독자 폴리페놀 성분, 콜라겐, 단백질 등 두피와 모발을 위한 영양 성분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리엔 물들임 새치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머리를 감는 것 만으로 봉숭아 물들이듯 자연스러운 새치커버가 가능한 제품으로 산화제 성분을 비롯한 20가지 화학성분 없이 3주 만에 흰머리를 갈색으로 물들여주는 것이 특징이다”면서 “6월 중순 경 흑갈색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추가로 출시예정”이라고 밝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