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쇼트트랙 최민정 선수에게 포상금 지급
유니시티코리아가 지난 28일, 유니시티코리아 본사에서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 선수에게 포상금을 지급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를 통해 2018년부터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 선수를 후원해 오고 있다.
최민정 선수는 세계선수권 대회와 함께 올림픽 무대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대한민국 빙상계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2022 베이징 올림픽에서는 1,000m 여자 개인, 3,000m 여자 계주 은메달과 함께 본인의 주종목인 1,500m에서 올림픽 신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획득하여 올림픽 2연패를 달성했다.
이날 포상금 지급식에 직접 참석한 최민정 선수는 “유니시티코리아의 후원으로 이번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늘 후원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유니시티코리아와 함께 선수로써 더욱 성장하는 여정을 함께 하고 싶다”고 감사 인사와 소감을 전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김현수 사장은 “2022 베이징 올림픽에서 최고의 활약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최민정 선수와 팀 유니시티를 통해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다. 최민정 선수의 무궁무진한 발전과 성장을 기대하며 다음 밀라노 올림픽에서도 유니시티와 영광스러운 순간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꾸준한 후원과 응원을 약속했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제품을 다양한 프로 스포츠 팀과 선수들에게 공급해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팀 유니시티(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우리은행 우리WON 농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GS칼텍스 KIXX배구단 등 국내 프로 스포츠 구단과 함께 10여 명의 프로 스포츠 선수 및 국가대표 선수를 후원하며 국내 스포츠 선수들의 성장과 발전 및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