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넘이·해맞이' 호텔서 즐긴다
다사다난했던 2021년이 저물고, 2022년 새해가 밝아오고 있다. 이에 바닷가 근처에 위치한 호텔·리조트에서는 해넘이 또는 해맞이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면도에 위치한 아일랜드 리솜에서는 해넘이와 해맞이를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일출 명소로 유명한 곳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롯데리조트도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아일랜드 리솜, 해넘이와 해맞이 모두 즐길 수 있어
호반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아일랜드 리솜은 천혜의 자원이 잘 보존되어 있는 꽃지해수욕장에 위치한 해안국립공원 내 국내 유일의 리조트다. 리조트와 맞닿은 꽃지해변의 할미할아비 바위는 서해안 3대 일몰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안면도는 남북으로 길게 뻗은 3면 바다의 섬지형이기 때문에 아일랜드 리솜의 마운틴뷰 객실에서는 해돋이 조망이 가능해 2021년 마지막 날 해넘이와 2022년 신년 해맞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아일랜드 리솜의 자랑은 무엇보다 바다와 마주한 인피니티풀이다. 선셋 사진성지로 입소문 나며 서해를 대표하는 SNS의 명소로 자리 잡았다. 꽃지의 낙조를 조망하며 따듯한 노천탕에서 즐기는 스파는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해맞이 스파 이벤트’ 진행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해운대 오션뷰와 함께 새해 첫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해맞이 스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새해 첫날을 보다 특별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2022년 1월 1일, 신관 4층에 위치한 야외 오션스파 풀을 오전 7시에 오픈한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방역수칙에 따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입장 가능하다. 오션스파 풀을 방문한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객실에서 안심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따끈한 어묵탕도 제공한다.
롯데리조트, 새해 일출 라이브 방송 선보여
롯데리조트속초는 2022년 첫 일출을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만날 수 있는 랜선 해돋이 라이브 방송 ‘첫 미라클모닝을 만나다(이하 ‘미라클모닝’)’를 선보인다. 이번 생중계는 오는 1월 1일 롯데리조트속초 인피니티풀에서 바라보는 해돋이 장면을 송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송 당일 속초의 일출 시각은 7시 43분으로 예상되며, 해당 방송은 오전 7시부터 8시까지 총 1시간 동안 이루어질 예정이다.
미라클모닝 시청은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 알림 신청 시 하루 전인 12월 31일에 라이브 방송 페이지 링크를 문자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신청 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돋이 생중계 시 함께 송출될 예정이다. 여기에 롯데리조트는 전 국민이 2022년에는 일상을 회복하길 바라는 염원을 담은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