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네켄 제공

하이네켄 0.0 ‘Work Responsibly’ 캠페인 전개

하이네켄은 ‘스마트하게 일할 땐, 맥주도 스마트하게. Don’t work and drink’라는 메시지를 담은 글로벌 캠페인 ‘Work Responsibly’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할 때에도 알코올 걱정없이 맥주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을 소개한다.

한편 하이네켄은 책임감 있게 즐기는 하이네켄 캠페인부터 “운전할 땐 딱 한 잔도 안됩니다”를 주제로한 ‘WYDND(When you drive never drink)캠페인’ 등 매년 꾸준하게 건전한 음주 문화 형성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상 속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상황들을 보여주며 재치 있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시나몬랩 제공

시나몬랩, 아마존 1위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 국내 공식 론칭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기업 ‘시나몬랩’이 아마존 1위 기능성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국내 독점 계약 체결에 이은 공식 론칭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셀시어스는 아마존 피트니스 드링크 부문 판매 랭킹 1위에 오른 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18개 나라에 진출해 있다.

국내에서는 G마켓, 옥션, 쿠팡, 네이버, 카카오 등 대표 이커머스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고, 오프라인 유통망 역시 넓혀 나갈 계획이다.

셀시어스는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등 필수 비타민 7종 이상이 함유됐다. 인공 향료, 방부제, 합성감미료, 액상과당, 설탕, 글루텐, GMO 등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1캔(325ml 기준) 당 10kcal의 저칼로리로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한다.

사진=구스아일랜드 제공

구스아일랜드, ‘챔피언 타이틀 크래프트 맥주’ 선보여

글로벌 수제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의 브루하우스가 세계 4대 ‘호주 세계 맥주 품평회(AIBA)’에서 소규모 양조장 부문 챔피언 등극 및 24개의 메달 수상을 기념하여 AIBA 챔피언 타이틀 크래프트 맥주 6종을 새로운디자인의 캔맥주로 선보인다.

AIBA 챔피언 타이틀 크래프트 맥주는 제품의 특색을 한눈에볼 수 있는 다채로운 디자인의 6종류의 캔맥주로 구성되었다. 가장 미국적인 스타일 맥주에 순우리말 이름을 붙인 ‘달보드레’와 ‘118 IPA’, ‘망고팡팡’, 부드러운 질감의 밀맥주 ‘무야호’, 신선한 리치와꽃, 허브향이 가득한 홉이 첨가된 ‘영 앤 리치’, 풍부한바나나 향과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바이젠복’으로 구성되었다.

구스아일랜드 강남 브루하우스는 AIBA 챔피언 타이틀 크래프트 맥주를 단독으로 판매하며 신선한 크래프트 맥주를 캔에 담아 테이크아웃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제공

하이트진로음료, ‘제로음료’ 삼각편대 고공비행

하이트진로음료가 음료 부문의 비중을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는 가운데 음료 부문에서 ‘블랙보리·진로토닉워터·하이트제로0.00’ 세 가지 주력품목이 삼각편대를 이루며 회사 실적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세계 최초 검정보리차 ‘블랙보리’는 2017년 12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1억 9,500만병(340mL 기준)을 돌파하며 누적판매 2억병을 눈앞에 두고 있다. ‘블랙보리 라이트’는 국내산 보리와 물로만 만들어 무설탕, 무카페인, 무칼로리 음료다.

‘진로토닉워터’는 최근 3년간 3배의 매출 성장을 보이며 연간 매출 200억원대의 히트 제품 반열에 진입했다.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 또한 올해 연간 매출이 100억원을 초과 달성했다. 회사는 ‘하이트제로0.00’의 카테고리 포지셔닝을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물론 올프리 건강탄산음료 시장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사진=디어달리아 제공

디어달리아, 2021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위너 선정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의 ‘블루밍 에디션 새틴 글로우 립 스테인’이 ‘2021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핑크 컬러 글로시 리퀴드 립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블루밍 에디션 새틴 글로우 립 스테인’은 싱그러운 꽃잎이 물든 듯 맑고 생생한 6가지 쉐이드의 고발색 피그먼트가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리퀴드 틴트로, 끈적임 없는 가벼운 워터 텍스처가 하루 종일 수분을 머금을 듯 반짝이는 새틴 글로우 피니시를 선사한다. 이 중 핑크 빛이 가미된 더스티 코랄 컬러의 어도어(ADORE)가 핑크 컬러 글로시 리퀴드 립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며 위너로 선정되었다.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제공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1 FW ‘플리스’ 라인업 강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올해 더 다양해진 플리스 라인업을 공개했다. 뽀글이라 불리는 ‘코스토니 플리스’외에도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리버시블 제품 ‘리머 양면 플리스 후디 다운 점퍼’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올해 더욱 주목받고 있는 플리스 인기몰이에 나선다.

이번 플리스 라인업을 소재, 스타일, 두께 등으로 다양하게 차별화했다. 양털 느낌의 소재를 사용한 플리스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살렸다. 에코퍼 플리스는 모피처럼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폴라플리스 소재 제품은 촉감이 우수해 안에 받쳐 입기 좋다. 다양해진 플리스 스타일도 주목할만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