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상황 속에 프라이빗한 예식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나만의 특별한 결혼식을 연출하고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어남에 따라 호텔들이 유니크하고 프라이빗한 호텔 웨딩 공간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가을 웨딩 시즌 맞아 웨딩 패키지 ‘스카이 웨딩’ 선보여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프라이빗하고 유니크한 웨딩 패키지 ‘스카이 웨딩(Sky Wedding)’을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스몰 웨딩’이 결혼식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독특한 결혼식 연출을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수요를 반영해 ‘스카이킹덤’ 내 공간을 활용한 웨딩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드래곤시티 31층에 자리한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은 파노라마 뷰의 서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킹스 베케이션’과 ‘더 리본’, ‘스파이 앤 파티룸’ 등 다양한 콘셉트의 라운지 바와 파티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나만의 개성을 담아낸 결혼식을 기획할 수 있다.

트렌디하고 젊은 감각을 담아낸 ‘킹스 베케이션’의 다이닝과 함께 기획하는 ‘스카이 웨딩’은 ▲스카이 워크로 구성된 이색 버진로드 ▲’퀸스 가든’ 등 다양한 공간 연계 ▲’스카이킹덤’ 전용 엘리베이터 이용 ▲맞춤형 플라워 데코레이션 연출 ▲서울 도심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 등의 이점으로 도심 속에서 개성을 살리면서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식 장소로 제격이다.

소규모 웨딩 규모 및 콘셉트에 따라 공간 활용이 가능한 ‘스카이 웨딩’은 한 커플만을 위한 프라이빗 웨딩으로 진행한다. 특전 서비스로는 ▲2부 예식용 샴페인 한 병 ▲웨딩 메뉴 사전 시식권(2인)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당일 3대) ▲웨딩 상담 시 스카이킹덤 칵테일 2잔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파라스파라 서울, 숲 속 로맨틱 웨딩 쇼케이스 진행
오는 8월 27일 개관하는 북한산 국립공원에 위치한 서울 유일한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이 8월 21일(토)과 22일(일)에 도심 속 숲속 웨딩을 실현할 수 있는 ‘A Wedding in Dream Forest’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북한산 국립공원 대자연의 품속에 자리한 ‘파라스파라 서울’은 천혜의 자연 속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조선호텔앤리조트 브랜드의 럭셔리 리조트로서, 총 14동 334객실을 비롯해 수영장, 사우나, 노천탕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섬세하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라스파라 서울 웨딩’은 서울 소재 호텔 유일한 숲 속 웨딩 공간에서 이뤄지는 아름답고 격조 높은 웨딩을 제공한다. 특히 코로나 시기에 프라이빗한 예식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혼잡한 도심 중심부를 벗어나 가까운 자연 속에서 온전히 두 주인공만을 위한 청정하고도 안전한 프라이빗 웨딩을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이다.

‘A Wedding in Dream Forest’를 테마로 차별화를 내세운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파라스파라 시그니처 디저트 및 칵테일 제공, 언택트 영상으로 경험하는 “마이도터스” 드레스 쇼, 시그니처 웨딩 쇼케이스, 1:1 프라이빗 웨딩 상담,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모나크 륄리에 공식 수입 업체 ‘마이도터스’가 참여하는 드레스쇼는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파라스파라 서울의 주요 공간을 배경으로, 차별성 없는 호텔 웨딩이 아닌 ‘대자연의 헤리티지’를 콘셉트로 다양한 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그니처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그랜드 볼룸에서의 웨딩 데코레이션 및 웨딩 시연을 진행한다. 북한산 숲의 이미지를 호텔의 공간으로 연결, 그리너리한 플라워한 자연의 텍스처를 담은 오브제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숲 속의 무드를 구현함으로써, 파라스파라 서울만의 시그니처 웨딩을 완성한다. 최대 300명 수용 가능한 그랜드볼룸은 초대형 미디어 월과 최첨단 AV 시설을 갖춰 더욱 품격 있는 웨딩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파라스파라의 야외웨딩은 울창한 소나무 숲과 드넓은 잔디를 자랑하며,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북한산을 배경으로 동화 같은 숲 속 웨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2021년 8월 21일(토), 22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되며 시간 당 예비 부부 2팀(총 4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에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아쉬워할 필요는 없다. 그랜드 오프닝 기념 웨딩 프로모션이 기다리고 있으니 말이다. 2021년 8월부터 2022년 12월 31일 계약 시, 웨딩 특선메뉴 20% 할인, 음료 및 주류 20% 할인, 4인 무료 시식 서비스, 1박 무료 숙박권 1매(2인 조식 및 사우나 이용권 포함), 웨딩 당일 리무진 차량 픽업 서비스, 대관료 무료 제공(최대 5시간), 온라인 생중계 무료제공(1부 본식) 혜택을 제공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2022년 봄·여름 웨딩 스타일링 제안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2022년에 봄·여름 시즌 웨딩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꿈의 정원’을 메인 테마로 도심 속 아름답고 평화로운 숲에서의 웨딩을 제안한다.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니콜라이 버그만의 플라워 디자인 팀은 "도심 한 복판에서 진행되는 웨딩이지만 주인공 신랑신부는 물론 참석한 모든 이들이 크고 작은 나무와 나뭇잎, 덩굴, 꽃 그리고 물과 빛이 어우러진 자연이 주는 감동적인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느끼며 힐링하는 웨딩이 되길 바란다" 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화려한 파노라마 뷰와 자연 채광이 어우러진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연회 공간은 최소한 인원의 소규모 웨딩부터 400명 이상의 큰 웨딩까지 가능한 그랜드 볼룸, 누리볼룸, 가든테라스 등 6개 구성된다. 22m에 달하는 긴 버진로드는 나뭇잎과 덩굴, 나뭇가지가 어우러져 평화로운 숲을, 화려한 색감의 라벤더 꽃과 물, 빛의 조화로 차별화된 우아함을 연출했다.

여기에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1:1 맞춤 웨딩 서비스가 더해져 차별화된 ‘꿈의 정원’ 컨셉의 웨딩을 완성한다. 개인 컨설팅을 통해 웨딩 기획을 처음부터 끝까지 돕는 것. 꿈의 정원 컨셉의 웨딩의 꽃은 개개인이 좋아하는 색상과 꽃 등 취향과 개성 그리고 신랑신부의 스토리를 반영해 니콜라이 버그만의 플라워 디자인 팀으로부터 섬세하게 디자인되며, 웨딩 셰프팀은 각 웨딩에 따라 식성을 반영한 피로연 정찬을 기획한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특별한 웨딩 장소를 꼽으라면 단연 15층 야외에 위치하고 있는 가든 테라스를 꼽을 수 있다. 경복궁과 광화문 사거리 풍경이 테라스를 둘러싸고 있어 마치 휴양지로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최대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웨딩을 진행할 수 있으며 웨딩이 끝난 후 애프터 파티 장소로도 적합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