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볕더위가 극성이지만 패션계의 시계는 한 계절 앞서간다. 올가을, 겨울을 겨냥해 캐시미어 니트, 플리스 재킷, 패딩 등을 선보이며 얼리버드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게다가 신상 프로모션 할인 혜택까지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제공=탑텐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은 21FW시즌 100% 캐시미어 라인을 첫 론칭하며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년간의 연구와 준비 끝에 탄생한 이번 니트 제품은 몽골리안 캐시미어 특유의 고급스러운 촉감과 도톰한 두께감으로 베이직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소프트한 12가지 컬러에 85사이즈부터 최대 110사이즈의 구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오는 8월 19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 기간에는 캐시미어 스웨터를 비롯해 지구환경을 생각한 리사이클링 제품인 에코 플리스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탑텐키즈에서는 쉘파, 덤블보아, 리얼라이트구스 등 21FW 신상품 10가지 스타일을 공개하고 프로모션 중이다.

사진 제공=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플리스 재킷과 다운 재킷 등 2021 F/W 신상품을 선보였으며, 제품 구매 시 30% 금액 우대 프로모션을 한다. 특히 마카롱을 연상시키듯 톡톡 튀는 컬러를 담은 플리스 자켓 ‘에시앙’과 더욱 다채로운 제품 스타일로 다시 돌아온 스테디셀러 ‘스투키 다운 재킷’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국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다이나핏은 올가을, 겨울 시즌 ‘넥스트 퍼포먼스’ 라인을 신규 론칭하고, 8월부터 본격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강화한 의류 라인으로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환경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링이 자유로운 애슬레저룩이다. 방수 재켓, 멀티 포켓 재킷과 팬츠, 플리스 셋업, 스웻셔츠 등으로 구성됐으며, 친환경 소재, 방수, 방풍, 경량 등의 기능성과 함께 유틸리티 무드의 디자인, 베이지, 카키, 그레이 등 내추럴한 컬러감과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엔에프엘(NFL)

더네이쳐홀딩스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도 역시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경량 다운, 숏 패딩을 비롯하여 플리스 재킷, 스웨트 셔츠, 조거 팬츠 등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실루엣을 특징으로, 데일리 캐주얼룩을 쉽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역시즌 기획전을 통해 정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엔에프엘(NFL)의 쇼퍼백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한편, 마크 곤잘레스, 커버낫, LEE, 이벳필드, 팔렛 등을 전개하는 패션 기업 배럴즈도 여름을 맞이해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배럴즈가 전개하는 브랜드들의 21SS 신상부터 역시즌 아우터 등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패밀리세일 프로모션 제품들은 각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물론, 무신사 스토어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