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골프부터 등산까지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액티브웨어 출시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골프와 테니스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을 겸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젝시믹스는 올 초부터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한 유니섹스 캐주얼 라인 '젝시웨어'를 출시하며 카테고리 다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가벼운 하이킹이 가능한 레깅스와 쇼츠 등 다양한 액티브웨어를 내놓으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신제품은 정형화된 골프웨어나 테니스웨어 스타일이 아닌 편안한 옷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보다 캐주얼한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를 적용했다.
특히 우먼라인의 투인원 패널 플레어스커트는 활동성을 더한 짧은 이너 레깅스 위에 스포티한 포인트를 더한 플레어 라인이 포인트다. 부드러운 촉감과 시원한 쿨링 기능으로 최적의 퍼포먼스를 도와주며 크림아이보리, 클라우드블루, 프레쉬민트등 통통 튀는 색상들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이어 맨즈라인 탄성 팬츠의 경우 우수한 통기성은 물론 운동할 때나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할 정도로 극강의 편안함과 포멀한 핏을 자랑한다. 이름처럼 탄성감 높은 소재로 제작해 형태 복원력이 뛰어나 쉽게 구겨지지 않아 활용도가 높다.
브랜드 관계자는 "골프, 테니스, 요가, 등산까지 크고 작은 액티비티 활동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포티한 무드까지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원단에 집중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