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온라인 팬미팅 성료…전세계 팬들과 함께한 데뷔 2주년 축하 파티
AB6IX (에이비식스)가 전세계 팬들과 함께한 데뷔 2주년 기념 온라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29일 오후 5시 라이브 플랫폼 hello82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세 번째 팬미팅 '2021 AB6IX FANMEETING ABBI SCHOOL’에서 AB6IX는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세트 리스트와 다채로운 코너들을 선보이며 약 170여 분 동안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번 팬미팅은 AB6IX의 가장 절친한 친구인 팬들 ABNEW(에비뉴)와의 우정을 확인하고 함께 추억을 쌓는 ‘예삐 스쿨’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었는데, 오프닝 무대 ‘BREATHE’를 시작으로 멤버들의 근황을 직접 보여주는 ‘그림 일기를 그려봐요', 각 멤버들의 친한 친구들이 직접 문제를 출제해 준 퀴즈 코너 ‘예삐를 맞춰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의 진행을 맡은 대세 MC 재재는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팬미팅만을 위해 AB6IX 멤버들이 준비한 스페셜한 솔로 무대들이 공개되어 보는 이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는데, 이대휘의 생일 기념 발표 자작곡 ‘21’부터, 김동현이 출현했던 웹 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의 OST ‘썸탈래 나랑 (SOME)’, 전웅의 개인 콘텐츠 ‘웅답하라 1997’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Sakuranbo(사쿠란보)', 박우진이 팬들을 위해 커버했던 지드래곤의 ‘무제(無題) (Untitled, 2014)’까지 멤버들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개인별 퍼포먼스를 잇달아 펼치며 팬미팅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어진 게임 코너들은 팬미팅을 더욱 알차게 만들었는데, 학교 콘셉트에 맞춰 준비한 ‘예삐 체력장’ 코너에서 AB6IX 멤버들은 타오르는 승부욕에 몸을 사리지 않고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움을 배가시켰고, 지난 24일에 발매된 유니버스 뮤직 신곡 ‘GEMINI’ 무대와 두 번째 EP의 수록곡인 ‘끈 (HOLD TIGHT)’ 무대까지 이번 공연을 위해 준비한 최초 공개 무대까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 연출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AB6IX는 "팬분들이 무엇을 좋아할지, 어떻게 하면 더 팬미팅을 알차게 구성할 수 있을지 고민도 많이 하고, 준비도 많이 했던 팬미팅이었습니다. ABNEW분들이 함께 즐거워하고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으면 좋겠고, 코로나로 인해 대면 팬미팅을 못한 점이 가장 아쉽지만, 다음에 만날 날을 기대하며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감동적인 소감을 전했다.
한편, AB6IX는 향후 예능 출연 및 연기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대세 그룹의 행보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