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훈훈함부터 시크함까지… 티셔츠, 니트, 수트로 완성한 남친룩
배우 이민호가 편안한 캐주얼룩부터 시크한 수트룩까지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신성통상 남성복 앤드지(ANDZ)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이민호와 함께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민호는 평소 일상에서 좋아하고 즐겨 입는 티셔츠를 선택해 다양하게 선보였다.
먼저 그는 그래픽을 포인트로 들어간 베이직한 컬러의 티셔츠로 위트 있는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따뜻한 오렌지컬러의 니트를 입고 정면 아이컨택 포즈를 취하며 사랑스러운 화이트데이 남친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이민호는 블랙 컬러의 카라 스웨터와 셋업 수트로 올 블랙의 포멀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차분한 그레이 티셔츠에 블랙 레더 자켓과 슬랙스로 시크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앤드지의 뉴시즌은 새로운 아이콘 이민호의 다양한 매력을 끌어내는데 집중했다. 이민호는 정제되고 깊이 있는 앤드지의 시즌 테마 ‘모노크롬’의 의미처럼 올 블랙의 셋업이나 레더재킷 만으로도 특유의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했으며, 캐주얼 한 무드의 화보에서는 편안한 표정과 미소를 선보여 상반된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민호와 함께한 2021년 SS컬렉션은 전국 앤드지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탑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