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바보' 송가인, 오는 17일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팬 참여형 MV 공개
송가인의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참여형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오는 17일 송가인이 팬들과 함께 만든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앞서 송가인은 2집 정규앨범 '몽(夢)' 활동을 이어던 중, 팬들의 영상이 담긴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팬들은 송가인 공식 팬카페 'AGAIN(어게인)'을 통해 직접 촬영한 영상을 응모했다.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팬들이 'AGAIN'의 트레이드마크인 핑크 옷을 입고 송가인의 이름을 흔들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오는 17일 공식 팬카페 'AGAIN'을 통해 선공개된 후, 18일 전 국민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응모해준 10명의 신청자에게 2집 앨범 '몽(夢)' 사인 CD 선물을 전해 의미를 더한다고.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는 '어려웠던 지난 2020년을 떠나보내고 행복하고 희망찬 2021년을 맞이하자'라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겼다. 특히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는 곡인 만큼 참여형 뮤직비디오를 통해 '국민 힐링송'으로 더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다.
열일 행보를 이어 나가는 송가인은 오늘(12일) 저녁 7시 20분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