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최예빈 학교 폭력 논란 해명 / 사진: SBS 제공

최예빈이 학교 폭력 논란에 입장을 밝혔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에 출연 중인 최예빈이 과거 학교 폭력을 일으켰다는 글이 게재됐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최초 글이 게시된 후 해당 내용을 인지하게 되었고, 가장 먼저 배우 본인 에게 사실을 확인하였다"라며 "확인 결과, 글쓴이가 주장하는 내용은 사실과 다름을 알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배우 본인의 기억만으로 명확히 확인 할 수 없다 판단하여 주변 지인들에게도 확인 하였으나 모두 게시된 글의 내용과 다름을 확인하였다"라며 "앞으로도 해당 일에 대한 내용으로 더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알려드린다"라고 강조하며, 무분별하게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공유하는 유포자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이하 최예빈 학폭 논란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앞서 배우 최예빈과 관련해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배우 최예빈과 관련하여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최초 글이 게시된 후 해당 내용을 인지하게 되었고, 가장 먼저 배우 본인 에게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확인 결과, 글쓴이가 주장하는 내용은 사실과 다름을 알게 되었고, 배우 본인의 기억만으로 명확히 확인 할 수 없다 판단하여 주변 지인들에게도 확인 하였으나 모두 게시된 글의 내용과 다름을 확인하였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해당 일에 대한 내용으로 더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과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공유하는 유포자들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또한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