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복부터 일상복까지, 이나영·차정원·김연아의 애슬레저룩 스타일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문화가 정착되면서 집이나 집 가까운 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운동복부터 일상복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패션계도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겸비해 실내 외 어디서든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룩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SPA브랜드 탑텐은 뮤즈 이나영과 함께 애슬레저웨어 ‘밸런스(BALANCE)’의 뉴컬렉션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나영은 완벽한 포즈와 보디라인을 선보이며 돋보이는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지난해 여성 전용 라인으로 첫선을 보인 ‘밸런스’는 올해 남성라인까지 확대하고 다양한 스타일은 물론 탑텐만의 경쟁력인 가성비와 가심비로 애슬레저 시장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구성은 밴드형 브라탑, 캐미솔형 브라탑, 9부 레깅스, 7.5부 레깅스, 플레어 레깅스를 포함해 10여 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 스트레치, 퀵드라이 메쉬 등 밸런스만을 위한 소재 개발로 활동성과 통기성은 물론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과 탄탄한 조직감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우먼스 애슬레저 컬렉션을 공개하며 배우 차정원과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차정원은 레깅스와 브라탑을 입고 완벽한 몸매의 건강한 아름다운 매력을 뽐냈으며, 파스텔컬러의 크롭 후드와 조거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상큼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했다.
이번 컬렉션은 후드, 스웨트셔츠, 조거팬츠와 재킷, 스커트 등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또한, 와이드팬츠, 슬림조거, 세미 플레어 등 다양한 여성의 체형과 취향을 고려한 팬츠 컬렉션도 선보였다.
뉴발란스는 뮤즈 김연아와 함께한 화보에서 집에서 입는 편한 옷에 간단한 외출용에도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공개했다. 뛰어난 착용감과 신축성을 자랑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겸비해 실내 외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다.
신축성이 좋은 스웻셋업은 착용감이 편안하며, 와이드팬츠는 허리라인부터 넓게 떨어지는 넉넉한 핏에 배까지 잡아주는 하이웨스트 기장으로 체형 보완도 가능하다. 또한, 인기몰이 중인 조거팬츠 역시 활동성을 살리면서도 너무 가볍지 않은 옷차림이 되도록 신경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