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1일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에서 활약하는 가수 임영웅 / 사진 :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예고편 캡처,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이 다양한 표정으로 새롭게 편성된 '사랑의 콜센타' 속 활약을 예고했다.

31일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사진과 함께 "사랑의 콜센타! 더 강해져서 돌아왔다. 내일의 트롯 대결도 기대해주세요! 1월 1일! 금요일! 밤 10시! 본방사수!"라는 글이 게재됐다.

사진 :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예고편 캡처

2021년 1월 1일(금)에 방송되는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36회에서는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미스터트롯’에서 같이 활약했던 노지훈, 이찬성, 양지원, 한이재, 옥진욱, 장영우와 ‘다시 보고 싶은 트롯맨’ 특집을 꾸미며 새 희망과 에너지를 선사한다.

사진 :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예고편 캡처

공개된 예고편에서 임영웅은 감성장인의 면모를 예고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2021년 ‘사랑의 콜센타’는 불금을 책임지며 계속해서 트롯 열풍을 이끌게 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사랑의 콜센타’에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36회는 오는 2021년 1월 1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인스타그램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