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TMA 2관왕…"100% 팬들의 힘, 저에겐 더욱 뜻깊은 상"
가수 임영웅이 진(眞)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12일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FAN N STAR)가 주관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팬앤스타 부문 '트로트 인기상'과 '애즈닷상'을 수상해 2관왕에 올랐다. '트로트 인기상'은 음원 성적이 아닌 팬들의 투표로 100% 결정되는 상이며, '애즈닷상'은 애즈닷(팬앤스타 내에서 팬들이 자신이 응원하는 아티스트 전광판 광고를 신청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무지개별(전광판 광고를 달성하려면 필요한 포인트)이 기부된 아티스트에게 주는 상이다.
임영웅은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이 상은 100% 팬들의 투표로 진행된 상이라고 알고 있다. 그래서 더 뜻깊은 상이지 않나 싶다. 언제나 저를 사랑해주는 팬들, 영웅시대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따뜻한 목소리 들려드릴 수 있는 히어로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임영웅의 2관왕 소식에 소속사 뉴에라 프로젝트와 TV조선 '미스터트롯' 공식 SNS계정에서 축하 이미지를 게재했다. 뉴에라 프로젝트 측은 "팬분들의 소중한 응원과 많은 사랑으로 영웅 님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팬앤스타 트로트 인기상', '팬앤스타 애즈닷상'으로 2관왕을 수상했습니다"며 축하 이미지를 게재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공식 SNS계정에서는 "우리들의 히어로~~~ 임영웅님의 'TMA 2020' 2관왕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며 "+7월부터 지금가지 20개 이상의 상을 수상했다는 놀라운 기록을ㅠㅠ"이라고 덧붙여 임영웅의 남다른 행보에 감동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