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임영웅, 풀샷이 이렇게 완벽할 일? 말 그대로 '날울린당신·트랄랄라'
가수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무대의 직캠이 공개됐다.
11일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의 공식 SNS 스토리에 임영웅을 비롯해 가수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머리 부터 발끝까지 모습을 담은 풀샷 이미지가 게재됐다. 이는 어제(10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35회에서 선보인 '트롯 에이드' 무대 위 모습으로, 유튜브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을 통해 무편집 초고화질 직캠 영상으로도 공개됐다.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열린 '트롯 에이드'에서 두 가지 무대를 선보였다. 그룹 UV의 멤버 유세윤, 뮤지와 함께 '트랄랄라' 열창했다. 임영웅은 열창하다가 무대 말미 총소리와 함께 쓰러지는 열정적인 연기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완벽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한 것은 두말할 것도 없었다.
임영웅은 홀로 '날 울린 당신'을 부르며 여심저격에 나서기도 했다. 해당 곡은 최근 유튜브 구독자 100만을 넘어 ‘골드 버튼’을 획득한 임영웅이 ‘임영웅 채널’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커버 곡 중 한 곡. 임영웅은 “많은 팬들이 보내주신 응원에 대해 응답하면서, 동시에 연말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생각해서 선곡했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사랑의 콜센타' 측은 임영웅이 부른 '날 울린 당신'을 비롯해 김희재의 '겨울 장미', 정동원의 '인생 소풍', 이찬원의 '명자!', 영탁의 '둠바둠바', 장민호의 '훨훨훨' 무대도 공개했다.
또한, 정동원과 오마이걸의 멤버 효정이 부른 '너의 의미', 영탁이 금도끼 은도끼의 멤버 서은광, 이창섭과 함께 부른 '이차선 다리', 이찬원과 온앤오프의 멤버 효진이 부른 '아름다운 강산', 김희재와 장혜진이 부른 '그남자 그여자', 장민호와 권인하가 함께 부른 '형'의 무대까지 세로직캠으로 공개했다.
한편, 지난 4일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측이 우승 상금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했다. 이는 10일 '사랑의 콜센타'에서 방송된 미스터트롯 TOP6와 게스트 팀들의 경연 '트롯 에이드' 우승 상금. TV CHOSUN은 공동 우승을 차지한 호랑사슴(장민호-권인하)과 효진이와또(이찬원-온앤오프 효진)의 이름으로 우승 상금을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 영탁과 김희재, 이찬원은 '유니세프 팀' 팔찌를 차고 무대에 올라 선한 영향력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