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로운 스틸 공개 / 사진: JTBC스튜디오 제공

로운이 여심을 훔칠 준비 중이다.

9일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측이 비주얼은 물론 바른 가치관과 유머까지 갖춘 완벽한 후배 '채현승'으로 분한 로운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장품 '끌라르'의 1년차 마케터 채현승(로운)의 다채로운 회사 생활기가 포착됐다. 호기심으로 반짝이는 눈으로 미소를 머금은 채 회의에 집중한 모습은 보기만 해도 설렘을 자아내는가 하면 슬쩍 음료수를 건네며 다른 팀 동료를 공략하는 현장은 광대 미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책상 앞에 앉아 진지한 눈빛을 발산하며 일 잘하는 '남자'로서의 매력까지 드러낸다.

하지만 그와 가장 많은 시간을 붙어 있는 사수이자 선배인 윤송아(원진아)에게는 그 매력들마저 모두 '후배'라는 필터링을 거쳐 가는 상황. 채현승은 좋아하는 여자가 자신을 절대 남자로 보지 않는 이 인생 최초의 시련(?)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그가 보여줄 직진 사랑법에 가슴 떨리는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제작진은 "배우 로운과 극 중 채현승이라는 인물은 싱크로율 100%라고 할 만큼 닮은 면들이 많다. 게다가 배우 로운은 매 신마다 열심히 캐릭터 연구를 해오며 몰입하고 있어 늘 예상치 못한 '채현승'이 탄생되고 있다"며 "시청자분들이 설레고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2021년 1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