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노래] '가수 복귀가 시급한 스타 1위' 이승기, 드디어 신곡 발매
지난 8월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에서 실시한 '가수 복귀 시급한 스타?'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던 이승기가 드디어 가수로서 본업 활동에 나선다. 선공개곡 '뻔한남자'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중에는 약 5년 만에 정규앨범 발매까지 예고한 바, 이승기의 활약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이승기의 정규 7집 선공개곡 '뻔한 남자' 음원이 발매된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16년 3월 발매한 싱글 '그런 사람' 이후 약 4년 만의 가수 행보다.
이승기의 가수 복귀는 팬들의 뜨거운 요청이 있었다. 지난 7월 SBS '집사부일체'를 통해 선보였던 '금지된 사랑'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 수 7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이승기 가요계 복귀'에 대한 염원이 쏟아지자, 고민을 거듭하던 끝에 정규 앨범을 확정짓게 된 것.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되는 '뻔한 남자'는 이승기가 이 시대의 음유시인으로 불리는 히트작 메이커이자 가수 윤종신과 처음 호흡을 맞춰 선보이는 발라드곡으로 색다른 감성을 자아낼 전망이다.
특히 이승기는 컴백을 앞두고 '뻔한 남자'의 느낌을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사진 속 이승기는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바닷가에 홀로 선 채 생각에 잠겨있는, 성숙한 남성미를 풍기고 있다.
풋풋했던 쾌청 웃음을 지어내던 이전과 다르게, 깊은 우수에 젖은 모습을 드러낸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서 이승기의 한층 더 원숙해진 감성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뻔하지 않은' 이승기가 보여줄 '뻔한 남자'는 과연 어떤 색깔일 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승기 소속사 측은 "이승기가 '뻔한 남자'를 통해 새로운 음악과 신선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공개된 사진에서 느껴지듯 한걸음 더 성장하고 한층 더 성숙해진 이승기와 '뻔한 남자'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승기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뻔한 남자'를 선공개하며, 이날 밤 9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 <뻔한남자 이승기>에 출연해 팬들과 컴백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오는 12월에는 정규 7집 앨범을 발매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