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STAYC)의 데뷔곡 인트로 부분이 베일을 벗어 기대감을 자극한다.
4일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의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 계정 등을 통해 오는 12일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쳐)' 타이틀곡 'SO BAD(소 배드)' 뮤직비디오 이미지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스테이씨 데뷔곡 티저 영상 공개 / 사진: 하이업엔터 제공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각기 다른 콘셉트와 의상으로 컬러풀한 매력을 발산하는 STAYC의 모습이 담겼다.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어우러지는 여섯 멤버의 '틴프레시'(TEEN FRESH) 비주얼이 화면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이번 영상에는 데뷔곡 'SO BAD'의 도입부가 최초로 공개됐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인트로 사운드는 보는 이들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스테이씨의 'SO BAD'는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환불원정대 등 수많은 히트곡을 함께 탄생시킨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합작한 곡으로, 블랙아이드필승X전군과 STAYC 멤버들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트랙이다. 특히 블랙아이드필승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인 만큼, 스테이씨만을 위한 시그니처 사운드를 불러 힘을 보탰고, 이는 티저 후반부에 고스란히 담기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한편 스테이씨의 첫 번째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