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은혜로운 임영웅?…'뽕숭아학당' 이수영, "임영웅에 진 빚 있어"
'뽕숭아학당' 트롯맨 F4가 예능감을 폭발시켰다.
29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은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11.3%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 12.8%까지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트롯맨 F4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는 발리풍으로 꾸며진 국내 여행지로 떠났다. 이들은 4색 공항 패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추억의 기인' 요기 다니엘에게 요가 원데이 클래스를 전수받으며 팀워크를 발산했다. 그뿐만 아니라 전화를 걸어 상대방으로부터 주어진 제시어를 유도하는 게임 '발리의 콜센타' 코너, 포대 자루를 신고 경주하는 발리 전통 놀이에서 착안한 '타이어 음악 퀴즈' 등에서 예능감을 폭발시키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 말미에는 트롯맨 F4가 주관하는 '뽕 페스티벌'의 게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노사연-김완선-이수영-홍현희가 손님으로 등장한 것. 특히 이날 이수영은 임영웅에게 빚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였다. 이수영은 과거 '판타스틱 듀오'에서 가수와 참가자로 만났던 일을 회상하며 "영웅 씨가 나와서 제 노래를 부르는데 트로트 창법으로 하다 보니까 같이 듀엣을 했을 때 제가 망할 것 같더라. 그래서 그냥 적당하게 나랑 조화롭게 내가 더 빛나 보이게 해줄 사람을 찾았다"며 "그때 영웅 씨가 이렇게 될 줄 몰랐다"며 임영웅을 선택하지 않았던 것을 후회했다.
한편, 수요예능 1위는 11.9%를 차지한 SBS '트롯신이 떴다'가 차지했으며, TV CHOSUN '뽕숭아학당'에 이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4.7%),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3.7%)이 나란히 3, 4위에 올랐다.
◆ 28일 방송된 수요예능 시청률
· MBC '라디오스타' 2.7% (2.0%▼)
·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2.9% (-)
· KBS2 'TV는 사랑을 싣고2' 2.5% (1.2%▼)
· SBS '트롯신이 떴다' 11.9% (0.2%▲)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4.7% (0.5%▼)
· TV CHOSUN '뽕숭아학당' 11.3% (0.9%▼)
· 채널A '아이콘택트' 0.9% (0.3%▼)
·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1.4% (0.2%▲)
· MBN '우다사3' 1.7% (0.2%▲)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3.7% (0.3%▼)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1.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