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스니커즈·면도기 등 남성을 위한 제품 출시
디올(Dior)이 남성 컬렉션의 새로운 ‘B27 스니커즈’를 공개했다. ‘B27 스니커즈’는 스포티하고 세련된 실루엣이 매력적인 로우탑 및 하이탑 버전으로 출시된다.
디올 오블리크(Dior Oblique) 자카드가 새겨진 송아지 가죽 및 누벅 소재인 버전과 2020-2021 봄 남성 패션쇼에 등장한 디올 오블리크 갤럭시(Dior Oblique Galaxy)가 더해진 퍼포레이티드 가죽 소재인 버전으로 다양한 질감의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디올의 아이코닉한 ‘CD’ 로고 형태를 딴 아일렛, 뒤축과 밑창을 장식한 ‘DIOR’ 로고가 디자인에 매력을 더한다.
또한, 디올 B27 스니커즈의 모든 제조 단계에는 디올 하우스의 이탈리아 공방에서 장인들이 손수 공들여 구현한 탁월한 노하우가 깃들어 있으며, 정교하게 조립된 스니커즈는 마지막 단계에서 인레이 디테일로 특별한 3D 효과를 연출한다.
이번 디올 B27 스니커즈는 오는 11월부터 디올 부티크와 디올 닷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AHC는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제트(HOMME ZET)’를 출시했다. ‘옴므 제트(HOMME ZET)’ 라인은 이름 그대로 제트기처럼 두껍고 단단한 남성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강력한 효과를 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 라인은 건조하고 지친 남성 피부에 깊은 보습과 활력을 선사하는 이온차징워터™와 식물성 타우린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AHC만의 피부 침투 독자기술인 ‘파워 프레소(Power-Presso™)’를 적용해 여성보다 두꺼운 남성의 피부 구조에도 유효 성분들이 피부 속 더 깊고 빠르게 침투하여 끈적임없이 흡수되고 효과는 더 극대화한다. 뿐만 아니라 조말론, 펜할리곤스 등을 디렉팅한 세계적인 마스터 조향사 ‘크리스티앙 프로벤자노’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시그니처 향을 입혀 트렌디함도 더했다. 자스민, 그린애플, 머스크가 어우러져 산뜻하면서도 따뜻함이 부드럽게 전해지는 세련된 향이 특징이다.
AHC ‘옴므 제트(HOMME ZET)’ 라인은 폼 클렌저, 스킨, 로션, 올인원 에센스, 톤업 선크림 총 5종으로 선보이며 번들거림, 수분 부족, 거친 피부결 등 남성들의 다양해진 피부 고민에 적합한 세분화된 솔루션 제품들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남성 피부의 안티에이징을 위한 고보습 고탄력 올인원 세럼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을 출시했다.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은 피부 건조함, 탄력 저하, 깊은 주름 등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을 고민하는 남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스킨, 로션, 에센스가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 제품으로 번거로움없이 간편하게 스페셜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강력한 보습력과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엑토인 성분을 함유, 겨울철 칙칙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 및 깊은 주름이 고민되기 시작하는 중년 남성 피부의 다양한 노화 증상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독일 브랜드 브라운은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하며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쿠팡 ‘얼리블랙프라이데이’,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신세계 ‘SSG데이’ 등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 브라운의 대표 라인업을 최대 50%까지 대폭 할인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지난해 8월 런칭 이후 1년 만에 300억 판매를 돌파하며 대세 전기 면도기로 떠오른 프리미엄 면도기 라인인 ‘브라운 NEW 시리즈9’과 ‘브라운 시리즈8’이 포함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수염의 밀도를 파악한 뒤 자동으로 모터 세기를 조정해 개별 맞춤 면도를 지원하는 오토센싱 테크놀로지와 미세 진동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는 싱크로소닉 테크놀로지 등 브라운의 핵심 기술이 집약된 것이 특징이다.
올해 8월 혁신적인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NEW 시리즈 7’, ‘시리즈 6’, ‘NEW 시리즈 5’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영국 감성을 담은 정통 유러피언 스타일 닥스 슈즈(DAKS SHOES)는 디테일한 요소가 눈길을 끄는 이러한 패션 트렌드에 발맞춰, 은은한 체크 프린팅이 포인트인 ‘플레인 더비 드레스 슈즈’와 ‘플레인 드레스 로퍼’를 출시했다.
시리즈로 선보이는 닥스의 플레인 더비 드레스 슈즈와 플레인 드레스 로퍼는 닥스만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체크 패턴을 강조한 플레인 토의 남성화다. 두 제품 모두 이태리에서 공수해온 라스트를 활용해 발을 감싸는 듯한 바디감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닥스는 해당 제품들에 땀을 배출하고 외부의 수분 침투를 막아주는 특수한 기능성 소재인 ‘파이버 텍스(Fiber Tex)’를 내피에 적용해 향균∙탈취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