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을 집중시키는 신규 뷰티 브랜드 뮤즈들의 다채로운 매력에 빠져보자.

언리시아, 첫 번째 뮤즈는 아티스트 ‘비비(BIBI)’

사진 제공=언리시아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타이거JK, 윤미래의 필굿 뮤직 소속 여성 아티스트 ‘비비(BIBI)’를 첫 번째 뮤즈로 발탁했다.

음악 외에도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지닌 비비의 트렌디한 재능과 독보적인 비주얼은 단순한 뷰티 브랜드가 아니라 좀 더 다양하고 개성 있는 시도를 하며 새로운 문화 창출을 지향하는 언리시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어우러져 더욱 눈길을 끈다. 비비의 화보는 추후 언리시아에서 오는 10월 말에 출시될 신상품 론칭과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언리시아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크루얼티 프리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국내에서 가장 큰 입자의 글리터 젤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이제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대만, 미국, 아랍 등 국가에 진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언리시아의 하반기 신상품은 10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며, 제품은 브랜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스, 에어 매트 립 컬러 캠페인 뮤즈는 이하이

사진 제공=나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가수 이하이를 에어 매트 립 컬러 캠페인 모델로 발탁하고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Humming in the Air’를 테마로 제작됐다. 이 중 ‘핀 업’ 편은 가을과 어울리는 레드 립을 바른 그녀가 따스한 가을 햇살이 드리우는 도심 속 버스 위에서 살랑이는 바람을 느끼는 장면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그리고 ‘조이라이드’ 편은 따뜻한 느낌이 감도는 핑크 립을 바른 이하이가 청량하고 깨끗한 느낌을 물씬 풍기며 발코니에 앉아 맑은 허밍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영상 속 이하이의 메이크업을 빛나게 해준 립 아이템은 나스의 신제품 ‘에어 매트 립 컬러’다. 올해 나스 코리아 론칭 10주년을 기념하여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에어 매트 립 컬러’는 혁신적인 소프트 매트 포뮬러로 다채롭고 매혹적인 10가지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하이와 나스가 만난 화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나스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