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 사진: 피네이션 제공

던이 '던디리던' 피처링 참여한 제시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던디리던'을 발매하는 던(DAWN)은 컴백을 하루 앞두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던디리던'은 808사운드의 미니멀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휘파람 리프와 드럼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후반부에서는 트렌디한 신디사이저가 가미된 뭄바톤 리듬으로 곡의 흐름이 자연스럽게 반전돼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던디리던'에는 같은 소속사 식구 제시가 피처링 참여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는 의리를 과시했다. 던은 "뮤직비디오 촬영 당일날에 제시 선배님이 아침부터 스케줄이 있으셨다. 스케줄 이후에 촬영장에 오셨는데, 많이 힘들어 보였는데도 프로페셔널하게 촬영을 마쳐서 고마운 마음이 크다"라고 답했다.
또한, 던은 이날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피네이션 대표 싸이와 현재 한솥밥을 먹고 있는 연인 현아도 함께 찾아왔다며 "같이 있어주고, 같이 응원해주셨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함께 전했다.
한편 제시의 피처링 참여 및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더욱더 기대감을 높이는 던의 신곡 '던디리던'은 오는 9일(금)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