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라디오스타' 박태준, 유부남 깜짝 고백…"10년 열애한 여자친구와 혼인신고"
박태준이 결혼 사실을 최초 고백한다.
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최근 주요 포털 연예 뉴스 싹쓸이는 물론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던 화제의 인물 한다감, 황석정, 박태준, 이근이 출연하는 '너 화제성 문제 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기 웹툰 작가 박태준이 10년 연인과 혼인신고를 마친 사실을 털어놓는다. 최근 코로나19 확진 사실이 알려 지면서 화제를 모았던 그는 격리 치료 및 완치 과정과 함께 10년 동안 열애한 연인과 부부가 됐다고. 박태준은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는데 '라디오스타'에 나온 김에 결혼식도 안 했으니까 얘기를 하고 싶었다"고 깜짝 고백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박태준이 코로나19 감염 사실을 밝힌 후 악플 세례를 받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제가 욕을 엄청 먹고 있더라", "내가 봐도 내가 재수가 없었다"고 말하며 사건의 전말을 털어놨다고. 이에 김구라는 박태준의 웹툰 '인생존망'을 언급하며 "'인생존망'과 박태준 씨가 와닿는다"고 저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박태준의 코로나19 완치 사연과 신혼 이야기는 오늘(7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