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노래] 슈퍼주니어-D&E, 'BAD BLOOD'→'BAD LIAR'로…치명적 유혹 예고
슈퍼주니어-D&E가 스페셜 앨범으로 컴백한다.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슈퍼주니어-D&E 미니 4집 스페셜 앨범 'BAD LIAR'(배드 라이어)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3일 발매된 슈퍼주니어-D&E 미니 4집 'BAD BLOOD'(배드 블러드) 5곡을 포함해 타이틀곡 'No Love', '슈퍼쇼8'에서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던 신동 피처링 신곡 '너의 이름은' 음원이 함께 담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 'BAD BLOOD' 콘셉트의 연장선에 있다.
이에 지난 미니 4집 타이틀 곡 'B.A.D'는 아름다운 그녀의 모습을 'BAD'라는 반어법을 사용해 표현했다면, 새로운 스페셜 앨범 타이틀로 선정된 'No Love'는 매력적인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본능을 솔직한 가사로 풀어냈다.
특히 "그녀는 원해 Real Love 말해줘 What is love", "이 밤이 지나 사라질 것처럼 그렇게 타올라" 등 상대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본능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처럼, 뮤직비디오에도 한층 섹시하고 성숙해진 두 남자의 매력을 담아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슈퍼주니어-D&E는 최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에 이어, 지난 26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 방과 후 활동 '동동신기'를 통해 타이틀곡 'No Love' 퍼포먼스 일부를 최초로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만큼,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및 퍼포먼스 또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슈퍼주니어-D&E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4집 스페셜 앨범 'BAD LIAR'를 발매하며, 같은 시간 타이틀곡 'No Love' 뮤직비디오 베일을 벗는다.
슈퍼주니어-D&E는 이날 오후 9시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되는 XR로 펼쳐지는 KPOP 파티 Party B에 출연할 것을 예고해 많은 관심이 쏠린다. 슈퍼주니어-D&E 외에도 AB6IX, 청하, 크러쉬, ITZY, 제시. NCT 127, 송가인, 트레저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