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인사 영상 / 사진 : CGV페이스북 영상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네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오늘(18일) 오전 10시 국내 예매를 시작했다.

오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측은 오늘(18일) 예매를 오픈하며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이 직접 영화를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리더 RM이 말문을 열었다. RM은 "방탄소년단의 네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페르소나'가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했다. 진은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뉴욕, 상파울루, 런던, 파리, 오사카, 시즈오카, 리야드를 거쳐 서울까지"라고 말한 뒤, 슈가가 "대장정 속 멤버들의 비하인드를 담았다"고 마무리했다.

이어 지민은 "이번 영화를 통해 오랜시간 저희를 사랑해준 팬 여러분과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바람을 덧붙였다.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오는 9월 24일(목) 국내 개봉을 알린 가운데, 오늘(18일) 오전 10시부터 국내 예매가 시작됐다. CGV에서 단독 상영하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국내 예매는 오늘부터 극장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극장 별 자세한 상영 시간표 및 예매는 CGV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스터 / 사진 : CGV ICECON 제공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