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연습 삼매경 빠진 '가황'의 근황 공개…'기대감 폭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스포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7일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이하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측이 나훈아의 공연을 엿볼 수 있는 깜짝 스포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앞서 나훈아는 "코로나19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만히 있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았다"고 화려한 컴백을 알린 바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포 영상 속 나훈아는 '2020년 최대의 반전! 가황 나훈아의 귀환'이라는 문구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인생 최초의 언택트 공연이자 15년 만의 방송 출연에 앞서 나훈아가 열정을 활활 불태우며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시청자들의 귀를 호강시켜줄 노래에서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레전드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불철주야하는 가황의 연습 삼매경과 함께 독보적인 아우라가 벌써부터 팬들의 가슴을 떨리게 만든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달 20일 새 앨범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했다. 그가 출연하는 언택트 공연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1000명의 온라인 관객과 함께 오는 9월 23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개최되며, 본 공연은 오는 30일 밤 8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