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엠, ‘순살탱+방구’ 합류한 콜라보 컬렉션 출시… 서강준 캠페인 영상 내레이션 참여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20FW 시즌 ‘순살탱방’ 콜라보 컬렉션을 새롭게 론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순살탱방 컬렉션은 셋이 합쳐 세 개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고양이 삼형제 순구, 살구, 탱구에 이어 강아지 방구가 새로운 가족이 되어가는 감동 스토리를 위트 있는 캐릭터들로 담아냈다. 또한, 프로젝트엠의 뉴시즌 캠페인 화보에서 배우 서강준이 콜라보 라인의 맨투맨을 착용해 관련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프로젝트엠은 20SS시즌 순살탱과의 첫 번째 콜라보 라인을 론칭해 좋은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단순히 상업적 프로모션이나 일회성이 아닌 유기 동물들에 대한 지속적 관심과 사랑을 전하는데 큰 의미를 두었으며, 실제로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보살핌이 필요한 유기 동물들을 위해 기부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20F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순살탱방 스토리는 유기견 방구가 순살탱 고양이들과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담아내 더 큰 공감을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이번 캠페인 영상에도 배우 서강준의 다정한 나레이션을 확인할 수 있으니 큰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순살탱방 콜라보 컬렉션은 가을부터 입기 좋은 긴팔 싱글티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맨투맨, 후드집업, 옥스포드 셔츠로 다양하게 선보이며 프로젝트엠 만의 미니멀한 디자인에 프린팅과 자수, 와펜을 활용한 위트 있는 아트워크로 순살탱방의 일상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뉴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2장 구매 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그래픽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서강준이 내레이션 참여한 순살탱방 캠페인 영상은 프로젝트엠 공식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