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에너지 뿜뿜 환호…'뽕숭아학당' 트육대의 영웅 예고
가수 임영웅의 환호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마냥 해맑게 좋아하는 임영웅의 모습은 '뽕숭아학당' 속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16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19회에서는 ‘제1회 트로트 육상선수권 대회’가 펼쳐진다. 특히 임영웅은 태권도 국가대표 나태주와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신기록 대결’을 벌이며, 트롯계의 메시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뛰어난 운동신경을 유감없이 발휘, 금메달 사냥에 나설 예정.
임영웅은 태권도 품새 세계랭킹 1위이자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 출신인 나태주와 치열한 대결을 펼쳐 트롯 진(眞)을 넘어 만능 트롯맨으로서의 도약을 예고했다. 임영웅과 나태주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쫄깃한 명승부를 통해 신기록 대결에 나선 가운데, 과연 뛰어난 운동신경의 임영웅이 ‘태권 트롯맨’ 나태주를 뛰어넘는 기록 달성을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욱이 임영웅 뿐만 아니라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 트롯맨 F4 멤버들도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경기력을 발산하며 제1회 트로트 육상선수권 대회’를 레전드 운동회로 완성시켰다. 영탁은 트롯에서 박자를 자유자재로 가지고 노는 ‘리듬탁’답게, 운동에서도 놀라운 센스를 발휘해 지켜보던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제작진 측은 “트롯맨 F4는 ‘트.육.대’ 종목마다 모두를 사로잡는 활약상으로 승패를 쥐락펴락했다”며 “12인 트롯맨들의 파격적인 경기 작전들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명승부가 펼쳐질 ‘제1회 트로트 육상선수권 대회’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19회는 16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