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티저 공개 / 사진: KBS 제공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0일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측이 나훈아가 등장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대한민국 트롯 황제 나훈아의 15년 만에 방송 출연이자 나훈아 인생 최초의 언택트 공연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과거 많은 위기 때마다 슬기롭게 극복한 대한민국이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나훈아는 "대한민국 남녀노소 웃고 울릴 단 한 사람, 그가 15년 만에 돌아왔다!"라는 소개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다. 그는 "코로나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 한다는 그런 생각이 들었다"며 "가만히 있으면 정말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고"라며 공연 계기를 직접 밝혔다.

이처럼 15년 만의 대공연을 위해 쉼 없이 연습 삼매경에 빠진 가황 나훈아의 모습과 함께 공개된 그의 진솔한 소감은 본 공연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지난달 20일 새 앨범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한 나훈아가 출연하는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언택트 공연은 신청자 중 선발된 1000명의 온라인 관객과 함께 오는 9월 23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개최된다. 본 공연은 KBS 2TV를 통해 9월 30일(수)에 방송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