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무자크(Muzak)’가 전속모델 가수 ‘청하’와 함께한 2020 F/W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무자크의 이번 F/W의 화보는 자신의 삶에 대한 가치를 당당하고 스타일리쉬하게 표현하는 의미의 ‘Create Your Own’ 콘셉트로, 유러피안풍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나는 경기도 의정부 소재의 한 카페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 제공=무자크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청하는 배색과 스팽글 장식이 돋보이는 브이넥 니트와 플리츠 스커트 착장에 허리 벨트 장식으로 컨템포러리 한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또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딥한 블루그린 컬러의 트렌치코트 차림으로 곧 다가올 가을을 알렸다. 

또 다른 컷에서 청하는 트위드 재킷에 핑크 풀오버 니트, 레이스가 돋보이는 플리츠 샤스커트로 우아하면서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사진 제공=무자크

사진 제공=무자크


사진 제공=무자크

마지막 컷에서는 허리끈 장식이 있는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롱코트와 롱부츠 차림에 크리스마스가 느껴지는 소품 연출까지 더해져, 따스한 연말 분위기를 기대하게 했다.8월의 한여름 더위와 장맛비가 번갈아 오가는 궂은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청하는 더욱 깊어진 분위기와 매력적인 포즈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청하와 함께한 무자크 2020 F/W 화보는 9월 중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