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달콤·상큼·로맨틱'…4色 매력 담은 블랙핑크표 'Ice Cream'
4人4色 블랙핑크표 'Ice Cream'이 완성됐다.
지난 24일부터 오늘(26일)까지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블랙핑크 신곡 'Ice Cream'(아이스크림)의 콘셉트를 담은 개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특히 포스터 속 블랙핑크는 러블리한 매력부터 달콤하고 상큼한 분위기 등을 완벽히 소화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가장 먼저 베일을 벗은 지수의 포스터는 커다란 아이스크림 배경 앞에서 상큼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이다. 긴 생머리에 글리터 메이크업, 플라워 패턴이 강조된 컬러풀 의상이 마치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는 듯, 경쾌하고 발랄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공개된 제니의 포스터는 핑크와 블루 컬러가 오묘하게 섞인 양갈래 헤어스타일로 마치 순정만화 속 주인공을 떠올리게 한다. 특히 제니는 화려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의 그물 니트와 숏팬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 매혹적인 자태를 연출했다.
또한, 로제는 겹겹이 쌓인 층으로 다채로운 맛을 표현한 아이스크림 배경 앞에서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했다. 또한 애쉬 퍼플 그레이 컬러 헤어에 포인트를 준 빨간색 머리띠와 옐로우톤의 미니 투피스 의상이 로제의 로맨틱한 면모를 극대화시킨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포스터 속 리사는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헤어스타일과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드와 블랙으로 대비되는 강렬한 의상에 한쪽 어깨를 드러낸 리사는 귀여움과 섹시함을 오가는 매력으로 남다른 포스를 뿜어냈다.
지수, 제니, 로제에 이어 리사까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은 블랙핑크 'Ice Cream' 개인 포스터는 청량하고 경쾌한 콘셉트를 암시해 기대감을 높인다. YG는 앞서 신곡 'Ice Cream'에 대해 "무더운 한여름에 잘 어울리는 매우 시원한 음악"이라고 밝히며, 블랙핑크의 기존 히트곡 'Kill This Love', 'How You Like That'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셀레나 고메즈와의 협업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이미 두아 리파, 레이디 가가 등 팝스타와의 협업뿐 아닌 온전히 자신들의 음악과 이름만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파급력을 증명했던 블랙핑크인 만큼, 'Ice Cream'을 통해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블랙핑크의 'Ice Cream'은 미국 동부 기준으로 8월 28일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날 오후 1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