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지미유 변신, 신인그룹 '환불원정대' 엄정화X제시X화사 미팅
방송인 유재석이 연예 기획사 대표 '지미유'로 변신한다. '싹쓰리'의 유두래곤에 이은 변신이라 더욱 기대감이 높아진다.
20일 MBC '놀면 뭐하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예 기획사 대표 '지미유'의 모습을 공개했다. 한문 알지(知)에 아름다울미(美)유를 쓰는 '지미유'는 '짐은 아니유'라고 특히 강조했다.
지미유는 "안녕하쉐여~처음 인사드리네요~ 연예 기획사 대표 '지미유'입니다 곧 데뷔할 신인그룹 '환불원정대'! 많은 사랑 베~리~부탁해요"라고 활기차게 인사했다. 유재석의 목소리가 음성지원이 되는 듯한 느낌이다. 특히, 인사 말미에 해시태그로 "#JIMMY유_아니고#知美유#알지아름다울미#놀면뭐하니#환불원정대#지미유#짐은아니유"라고 덧붙였다.
지미유는 '환불원정대' 멤버 엄정화, 제시, 화사와 1:1 미팅 중인 사진도 공개했다. 혼자 있을 때와 달리, 다소곳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지미유는 해당 사진을 게재하며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라고 전했다. 이어 "#知美유#공손#다소곳#무서운건아니유#놀면뭐하니#환불원정대#지미유"라고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환불원정대'는 '싹쓰리'의 멤버 린다G(이효리)의 한 마디에서 비롯됐다. 유두래곤(유재석)에게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가 뭉쳐 걸그룹을 만들고 매니저를 시키겠다고 한 것. 이는 누리꾼들의 환호를 얻으며 '환불원정대'라는 이름까지 갖게 됐다.
과연 짐이 아닌, 지미유가 탄생시킬 걸그룹 '환불원정대'(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의 모습은 어떨까. 오는 22일 오후 6시30분 부터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만날 수 있다.